女행상자 여성부블로그

[스크랩]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릴리c 2009. 7. 17. 16:50

이곳에서는 윈드서핑과 제트스키를 타며 여름을 만끽할 수도 있다.
낭만적인 추억을 꿈꾼다면올 여름은 진하 해수욕장에서 당신만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넓은 모래사장을 적시는 투명한 쪽빛 바다, 그 위로 거북등 모양의 작고 예쁜섬 명선도가 떠 있어

주변의 소나무 숲과 함께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물빛이 맑은 이곳은 전국에서도 수질이 가장 좋기로 유명하다.

 

밤이면 조명을 비추어 환상의 섬으로 다시 태어나는 명선도.아름다운 야경을 보기 위해 연인들, 가족들이 밤나들이를 즐기는 곳, 진하해수욕장이다.

 

야경 뿐만이 아니다.명선도의 해돋이 또한 평생 잊을 수 없는 장관을 이룬다.

진하 해수욕장 바로 앞에는 숙박업소들이 있는데야경과 해돋이를 보려면 예약은 필수.


 

 

뽀~너스 정보 하나 추가~!!!

7월 24일부터 8일간 <2009 울산 썸머 페스티벌>이 울산광역시 전역에서 열린다.25일에는 진하해수욕장에서 사랑과 평화, 강산에, 이한철밴드, 노브레인, 뜨거운 감자, 한희정, 뷰렛이 출연하는 록콘서트가, 26일에는 같은 곳에서 송대관, 설운도, 김혜연, 박상철, 김양, 홍진영 등이 출연하는 '트로트 스페셜'이 펼쳐진다. (아시아경제신문 기사참조)


 

 

짧은 1박 2일 일정으로 울산의 매력을 다 섭렵하기엔 부족한 시간이었지만인상적이었던 곳을 중심으로 소개, 고고씽~

 

울산은 국내 최대의 공업도시다.조선업과 자동차산업이 중심인, 삭막하다고 느껴지는 울산.그러나...지금은 그런 고정관념을 완전히 벗고생태환경도시로 거듭나 있다.

 

울산시민의 젖줄 태화강이 도심 한복판을 가로지르고곳곳에 산재해 있는 울산 12경과 명소들이여행객의 발걸음을 붙잡는다.

올여름 휴가계획을 아직 세우지 못했다면울산으로의 여행을 강추!!합니다.

 

 

 

 

 

 

 

 

 

블로그는 댓글 및 트랙백 등을 통한 많은 분들의 참여를 환영합니다.

건전한 소통을 위하여 공지사항 내 "女행상자 블로그 댓글정책"을 참조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 여성부
글쓴이 : 여성부 플러그 원글보기
메모 :